1. 2021년도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한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예정자 대상
입사전 PCR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실시 후 입사기간 당일 제출 관련하여 안내 드립고자 하오니
최종합격자 입사하고자 하시는 학생들께서는 반드시 아래 내용 참고여 제출협조 요청드립니다.
가. 실시취지: 코로나 바이러스 PCR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결과 제출로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입사생 안전 확보
나. 제출대상: 2학기 학생생활관 포탈 신청자 중 최종합격자
학기중 추가 합격자 및 중도입사예정자(포함)
다. 제출방법: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기간 당일 검사결과 제출
라. 안내방법: 학교 홈페이지 및 포탈사이트 탑제(참조)
※ PCR검사 또는 신속항원검사 실시 결과 여부 미제출 학생은 기숙사 입사 불가
함에따라 입사전 신속하게 검사실시 후 제출 요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