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홍보실 Kookje University

Focus On


e스포츠과, 디플러스 이스포츠 아카데미와 산학협력 체결

조회 1,584

입시홍보처

e스포츠과, 디플러스 이스포츠 아카데미와 산학협력 체결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와 디플러스 이스포츠 아카데미가 산학협력을 체결했다.

 

국제대학교(총장 이권현) e스포츠과는 지난 1월 디플러스 기아 프로게임단 본사에서 디플러스 이스포츠 아카데미 (이하 DEA, 대표 이유영)와 산학협력을 체결하고 향후 다양한 e스포츠 교육을 위한 정보를 공유하기로 하였다.

DEA는 한국 리그오브레전드 리그 LCK에서 명문구단으로 유명한 디플러스 기아 프로게임단이 운영하는 e스포츠 아카데미로 e스포츠의 산업 전반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직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교육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협약을 통해 e스포츠 저변 확대와 교육 기회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하였다.

 

Dplus KIA 이준영 부대표는 'e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e스포츠 전문 아카데미(Dplus Esports Academy)와 대학이 충분히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나라 e스포츠 전체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이겠다'라고 전했다.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 김성철 교수는 ‘e스포츠 저변 확대와 교육 기회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기대된다고 이야기 했다.

 

국제대학교 e스포츠과는 2022년 수도권 최초로 개설된 학과로, 2년 연속 전국 최고의 지원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프로게이머는 물론 e스포츠 산업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3년제 학과로 4년제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전공심화과정을 운영할 예정이며, e스포츠 관련 대학원과의 연계로 대학원 진학까지 책임지는 e스포츠 엘리트 코스임을 자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