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하계학기 학생생활관 입사 및 등록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계학기 학생생활관 운영 기간 : 2017.06.22(목) ~ 2017.08.18(금), 총 57일
2. 모집일정
신청기간 |
합격자발표 |
등록기간 |
입사시간 |
2017.05.29(월)
~ 2017.06.09(금) |
2017.06.12(월) |
2017.06.12(월)
~ 2017.06.16(금) |
2017.06.22(목) 부터 |
* 자격증 및 특별반 대상자는 별도 안내 예정이니 위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마십시오.
3. 입사신청 및 구비서류
가. 신청방법
- 입사신청 시 비고란에 이용기간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예:7/1~7/30, 하계방학 전체 등).
- 이용기간 미작성 시 관비책정이 불가능하며 선발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이 경우, 학생생활관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구비서류 : 2017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생은 구비서류 생략
세부사항 |
비고 |
서약서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서식자료실 첨부파일 다운로드 |
영상정보처리 동의서 |
사진 1매 |
6개월 이내 |
주민등록등본 1부 |
3개월 이내 |
건강진단서 |
폐결핵만 검사, 3개월 이내 검사만 유효 |
증명서 1부 |
장애, 생활보호대상자, 북한이탈주민인 경우 제출 |
다. 서류 제출
- 제출기한 : 입사 후 1주일 이내(2017.06.30 까지)
-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청운재) 남/여사감행정실 방문하여 개별 제출(남자 사감행정실 : 031-612-9360, 여자 사감행정실 : 031-612-9362)
4. 합격자 조회
가. 조회방법 : 국제대학교 포털홈페이지에서 학사정보->청운재정보->합격자 조회
나. 전화상으로 합격여부 안내가 불가하오니 개별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등록
가. 등록고지서 확인 : 국제대학교 포털홈페이지 학사정보->청운재정보->고지서출력
나. 고지서에 기재된 기업은행 계좌번호로 기한 내에 납부(인터넷/폰뱅킹 가능, 카드결제 불가)
다. 납부 계좌번호는 전화상으로 안내가 불가하오니 개별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고지서는 납부등록 후 재출력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납부 전 출력하시기 바랍니다.
마. 등록기간 내 미납부자는 입사 포기로 간주합니다.
바. 등록 확인은 납부한 다음날 국제대학교 포털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6. 기타
가. 전염병 질환 보균자, 인적사항을 허위로 기재한 자, 기타 학생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합하다고 인정하는 자는 입사를 제한합니다.
나. 학생생활관 운영기간 이후(8월 18일) 개인사정 등의 이유로는 입사연장이 불가합니다.
7. 학생생활관비
기간 |
구분 |
관비 |
보증금 |
소계 |
2017학년도
하계학기 |
1인실 |
장애 |
447,000원 |
30,000원 |
477,000원 |
일반 |
894,000원 |
30,000원 |
924,000원 |
2인실 |
장애 |
223,500원 |
30,000원 |
253,500원 |
일반 |
447,000원 |
30,000원 |
477,000원 |
기타 |
1인실 |
1일 15,700원 |
30,000원 |
입사일수로
개별 책정 |
2인실 |
1일 7,850원 |
30,000원 |
* 학생생활관 이용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학생지원처(031-612-9380)로 하시기 바랍니다.
국제대학교 학생생활관(청운재)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