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에 입사하는 관생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입사에 관한 일정 및 준비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학생생활관 운영기간
: 2018년 3월 1일(목) ~ 6월 23일(토)
2. 입사안내
일자 |
시간 |
내용 |
비고 |
2018년
3월 1일(목)
~
3월 4일(일) |
10:00 ~ 18:00 |
배정호실 안내, 카드 분출 |
사감행정실 |
호실 비품 및 시설 점검 |
층장 및 도우미 |
18:00 ~ 22:50 |
석식 및 자유시간 |
|
23:00 |
점호 |
학생생활관 사감, 층장 |
* 운영기간(3월 1일) 이전에는 입사가 불가능합니다.
* 3월 4일(일)까지 입사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 입사기간 동안에 택배는 분실 및 파손이 될 수 있으므로 사감행정실에서 보관하지 않습니다. 분실 및 파손시 사감행정실에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3. 오리엔테이션
일자 |
시간 |
대상 |
내용 |
장소 |
3월 5일(화) |
18:00 ~ 18:40 |
2018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생 전원 |
학생생활관 안내, 생활 유의사항
벌점안내, 안전교육, 청운장학금 안내 |
창조관 |
* 오리엔테이션 참석은 필수사항이며, 미참석자는 벌점(5점)이 부과됩니다.
4. 입사절차
- 입사구비서류를 사전에 제출한 관생은 사감의 안내에 따라 입사합니다.
- 2차 합격자 및 추가 합격자 및는 안내된 구비서류 발송 기한 내에 이메일로 입사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서류 미제출시 벌점 부과 및 퇴사 조치 고려합니다.
- 호실 배정은 사전확인이 불가능하며 입사 당일 사감 행정실에서 '호실 배정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사시 유의사항
가. 입사준비물
1) 제공비품 :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서랍장
2) 개별 준비 : 개인 침구류(침대시트, 이불, 베개), 세면도구, PC, LAN선, 드라이기, 세탁용품(세제류, 건조대) 등 각자 필요한 물품
* 침구류(침대시트, 이불, 베개)는 사감행정실에서 대여 가능합니다(1학기 3만원).
3) 반입 금지 물품 : 냉장고, TV, 커피포트, 전기히터, 전기장판, 전기밥솥, 전기토스트, 다리미, 취사도구(가스레인지, 휴대용 버너), 전열기기 등 화재 관련 물품, 애완동물
나. 출입카드
1) 출입카드는 반드시 관생 본인만 수령 가능합니다.
[배부시간 : 3월 1일(목) ~ 3월 5일(수) 10:00 ~ 18:00]
2) 출입카드는 항상 휴대하여야 하며 관계직원의 요구 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3) 출입카드 분실 시 학생생활관 사감행정실에서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한 후 발급받아 사용합니다(카드 분실 시 보증금에서 실비를 차감하고 잔여 금액은 퇴사 후 환불합니다).
다. 기타
1) 입사/퇴사 시 호실 비품 및 시설 점검을 시행하여 파손 및 소리에 대한 사항을 확인 후 이에 대한 비용은 해당 기숙사 사용자에게 배상 처리할 예정입니다.
* 문의 - 국제대학교 학생생활관 사감행정실 : 동재(여) 031-612-9362, 서재(남) 031-612-9360
국제대학교 학생지원처 담당자 : 031-612-9380
국제대학교 학생생활관(청운재) 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