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 2022년도 간호인증평가 획득
  • YBM IT 국제대학교 MOS시험 온라인 접수처
  • 교육할인스토어 대학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 특별한 가격!

Language

커뮤니티 Kookje University

장학·대출


[장학] 2018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1차 지급 안내

조회 5,309

학생지원처

2018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1차 지급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 1차 지급일자는  2018.11.23.(금)입니다.


 


1. 교내장학금 심사에는 서류 검토 및 이중수혜 심사, 한국장학재단과의 연계 작업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2. 모든 장학금은 등록금 범위 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장학금과 학자금대출 신청 시 작성한 동의서에 명시되어 있으며, 교내 장학규정에도 확인 가능합니다.
  
※ 이중지원에 걸리게 되면 다음학기 장학금 및 대출을 전혀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등록금 범위 내에서 조정됩니다.

따라서 학생들이 신청한 장학금액보다 적게 장학금이 지급되거나 수혜받은 금액이 없는 경우, 다른 장학금(국가장학금 및 기타 외부장학금)으로 등록금을 감면받은 게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단, 대가성, 생활비, 포상성 개념의 장학금은 등록금을 초과하여도 지급됩니다.
  


3. 장학금 지급은 학생 본인 통장으로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본인 외의 통장을 사용할 경우 가족관계증명서를 별도로 제출해주었어야 합니다.

   3-1. 한국장학재단, 공무원연금공단 등 일부기관에서 학자금대출을 받은 학생들은 대출금으로 바로 상환됩니다.

   3-2. 이번학기 국군재정관리단,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에서 대출받은 학생은 본인 계좌로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오니, 반드시 직접 대출받은 기관에 대출금을 상환하시기 바랍니다.



4. 성적우수장학금, 마일리지장학금, 기타 특별장학금은 추후 지급되며 예정일은 2019년 1월 말 ~ 2월 초인 점 참고 바랍니다.



5. 자세한 장학금액 및 이중수혜에 관한 문의는 2018년 11월 23일(금) 지급 이후부터 각 학과사무실 및 학생지원처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